Jump to content
  • 0

로이버스는 어떤 직원 관리 기능들이 있나요?


Question
1 answer to this question
Recommended Posts
  • 0

백오피스에 가시면 직원 메뉴에서 직원을 추가하실 수 있어요

그냥 인원만 추가하는게 아니라 관리자, 매니저, 점원 이렇게 직급별로 만들 수 있고 역할마다 시스템관리 권한도 따로 설정할 수 있어요 

이렇게 직원을 등록하면 포스 시작하실때 각자 핀코드로 포스를 열 수 있는데, 여기서 출퇴근기록 옵션 사용하시면 근태관리도 하실 수 있구요, 매출 보고서 보실 때도 직원 별 매출로 확인 가능하세요

저는 다른건 둘째치고 근태관리까지 한 번에 되는게 확실히 편하더라구요

Link to post
Share on other sites
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

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

Sign in

Already have an account? Sign in here.

Sign In Now

Loyverse Point of Sale

 

 

 

 

×
×
  • Create New...